안녕하세요 헬렌스타인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일 연락주셔서 바로 수거 접수하였습니다.
택배 수거는 접수한 이후 담당 대리점에서 진행합니다.
최근 추석연휴 물량폭주로 대리점마다 처리일정으로 평소보다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3일 다시 수거 접수 하였고 대리점과 통화가 연결되어 빠른 진행을 요청하였습니다.
색상 오배송여부 확인 후 교환이 진행되나 불편 드린점으로 전화에서 안내드린데로 선출고 되오니
반송하시는 제품은 기사님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컬러오배송으로 교환한다고 전화드렸고 다음날 출근후에 물건받으러 온다고해서 수요일에 가져가라고 택배메세지 남겼는데 가져가지도 않고 연락도 없으면 언제 교환해줄건가요.... 환불하고싶게 만드네요
010 3421 1205로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