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리뷰

뒤로가기
제목

서로에 대한 신뢰와 존중

작성자 g****(ip:)

작성일 2018-06-18 11:53:15

조회 10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담하시는 분은 아무 잘못 없으신줄은 알지만, 시스템의 문제로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업무 처리를 건의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고객의 번거로움을 살피고 처리해주는게 회사가 좋은 이미지를 갖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건이 잘못 배송된것도 짜증나는데, 사진을 보내라고 하고, 사진을 보내는 핸드폰이 전송불량상태여도 그걸 계속 요구하고...

이런 상황 때문에, 헬렌스타인이 자신의 고객을 의심하는가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지난 시간동안 헬렌스타인에 가졌던 좋은 이미지와 품질에 대한 신뢰감이 무너지려하니 고객으로서 정말 아쉽네요...

작은 일이 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결코 드물지 않음을 잊지 마시길...

헬렌스타인을 아끼는 마음이 있기에 긴 글을 씁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