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구매하고 바로 이만 오천원 차이나게 할인딜 떴구요.
취소하고 다시 결제 가능한 상태확인하고
문의드렸더니 바로 제가 원했던 상품 품절이라 하더라고요?
기분나쁜 와중에 그냥 알겠다고 어쩔 수 없겠다 하고 전화 끊으려니깐, 상담원이 제가 사려고 했던 상품 할인해서 구매 가능하다는 스크린샷이라도 해놓은거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있다고 하니깐 얼버무리시면서 끊으시고.
당연히 없을거라고 생각했나요? 왜 더 기분나쁘게 응대하시나요?
그리고 "고객님 이미 엄~청 싸게 사셨는데요?" 하 진짜 응대 그런식으로 하지 마세요
119,000원에서 97,000원 으로 할인은 그냥 마케팅정도로 보면 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73,900원을 봤는데 뭐 이런응대가 다있죠?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작성자 헬렌스타인
작성일 2019-06-10 09:30:03
평점
고객님 불쾌하시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헬렌스타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