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렌스타인입니다.
저희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건은 저희의 실수입니다. 실수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차후부터는 좀더 꼼꼼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처음 주문한 것과 다른 배게와 이불커버가 왔고 베개솜도 안왔습니다.
교환한다고 가져가놓고선 또 이상한 다른 커버가 왔네요
도대체 일을 어떻게 하는거죠
두번씩이나 확인도 안하고 일을 이딴식으로 진행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