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렌스타인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로 안내드린데로 불량교환은 수거하여 제품을 상태확인후 교환으로 제품을 보내드리나
보내주신 사진으로 제품의 훼손 된 점을 확인하여 바로 오늘 19일 새제품을 출고하여 맞교환을 진행하였습니다.
택배로 교환이 진행되기에 오늘 19일 출발하면 배송은1~ 2일정도 경과됩니다.
고객님의 요청하신 19일 오늘 바로 교환이 진행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일정으로 진행을 하지못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스이불을 15일에 구매했습니다
18일 오후4시 50분경 받았고요 받자마자 제품확인하는데 중간부분이 어디에 찍혔는지 찢어져서 왔더라고요 급한 마음에 영업시간 내에 전화했는데 받지도 않고 다음날인 19일 전화해서 이러이러하고 시간을 더 낼수 없으니 오늘중으로 빨리 교체 해달라고 하니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에 입장에서 문제 해결을 해주는게 아닌 돈받아서 입장 끝난 업체처럼 해줄테니 기다려라 이런식으로만 답을 하시네요 첫 구매인데 하자있는 상품을 보낸것도 화나고 문제 처리해주시는것도 화가나네요
헬렌시아에서 하자는 데로 하면 저는 일을 무단으로 빠져야 하는데 이부분 고소와 손해배상 청구 생각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