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리뷰

뒤로가기
제목

진짜 짜증납니다

작성자 헬렌스타인(ip:)

작성일 2018-10-12 11:01:32

조회 1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헬렌스타인입니다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제품은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제품에 대한 면밀한 검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는 전화 드린데로 바로 교환이 진행되도록 하겟습니다.
재차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처음 받았을 때 이불 커버 마감이 엉망으로 돼있어서 교환 요청을 했습니다. 다음 날 바로 전화가 와서 불량 제품 사진을 요청하면서 확인 후에 교환 여부를 알려주겠다고 해서 전화 끊자 마자 보냈습니다.
사진을 봤다면 교환 여부를 결정하는 게 오래 걸리지 않았을 텐데 그 이후로 계속 연락이 없어서 네이버페이 구매 이력에 교환 요청을 접수했는데도 연락이 없었습니다.
며칠 더 지나서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했더니 제 문의 이력이 사라져서 몰랐다고 합니다. 최초 이력은 없어졌다고 쳐도 네이버페이 교환 요청 이력은 왜 확인 안 하시나요?
다행히 다음 날 바로 새 제품으로 맞교환을 받아서 커버를 씌우려고 다시 뒤집어봤는데 설마설마 했지만 또 불량 제품입니다.
이번에는 이불 고정 끈이 지퍼에 박음질돼있네요. 이거 뜯으면 지퍼 박음질은 어떻게 될까요?
대체 이불커버 박음질이 그렇게 어려운 기술인가요? 제품 만들고 검수 안하십니까? 시장표 제품도 이렇게 엉망으로 안 만들던데 명품 이름 붙이고 가격은 가격대로 받으면서 무슨 제품을 이따위로 만듭니까?
이불 산지가 열흘이 넘었는데 커버도 없이 며칠을 더 써야 할까요? 얻어쓰는 이불도 아니고 내 돈주고 산 물건을 이렇게 힘들게 쓰는 것도 처음입니다. 빨리 처리해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