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상담하시는 분은 아무 잘못 없으신줄은 알지만, 시스템의 문제로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업무 처리를 건의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고객의 번거로움을 살피고 처리해주는게 회사가 좋은 이미지를 갖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건이 잘못 배송된것도 짜증나는데, 사진을 보내라고 하고, 사진을 보내는 핸드폰이 전송불량상태여도 그걸 계속 요구하고...
이런 상황 때문에, 헬렌스타인이 자신의 고객을 의심하는가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지난 시간동안 헬렌스타인에 가졌던 좋은 이미지와 품질에 대한 신뢰감이 무너지려하니 고객으로서 정말 아쉽네요...
작은 일이 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결코 드물지 않음을 잊지 마시길...
헬렌스타인을 아끼는 마음이 있기에 긴 글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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